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룹 UN의 최정원 사진
최정원 사진

2000년대 초반 가수 UN으로 활동한 최정원은 같은 팀의 멤버인 김정훈과 함께 데뷔하자마자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단숨에 인기 아이돌 가수 반열에 뛰어올랐습니다. 그런 그가 현재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렸다고 하는데 어떤 사건이며 진실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룹 UN의 최정원 프로필

1981년 5월 1일 서울 사당동에서 태어나 올해 나이 42세인 가수 겸 배우 최정원은 모델 출신 다운 186cm의 우월한 키와 71kg의 슬림한 몸매를 유지 중이며 예전 2000년대 그룹 UN으로 데뷔하여 주옥같은 명곡들과 함께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기 가수로 자리 잡은 후 각종 예능과 CF 등 여러 곳에 출연하여 두각을 나타냈으며 특히 강호동이 진행한 '천생연분'이란 프로그램에서 다시 한번 주목받으며 성공 가도를 달리는 듯하였으나 2005년 그룹 UN의 해체 이유가 멤버 간의 불화설이라는 구설수로 점점 대중들의 기억에서 멀어져 갔습니다. (직접 방송에 나와서 멤버 간의 불화로 해체한 것이 아니라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서로의 길을 찾아간 것이라 밝힘) 그 후 같은 팀의 멤버인 김정훈은 배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여 드라마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좋은 활동을 이어 나갔고 최정원 역시 드라마와 뮤지컬에 종종 출연하여 예전 인기 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사건의 핵심 

최정원이라는 연예인이 점점 대중들의 기억에서 잊혀 갈 때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 씨가 "어떤 한 남자가 제보해주셨는데 자기 와이프가 가수 최정원과 불륜 관계인 거 같다"라고 자신에게 들어온 제보를 폭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의 핵심만 짚어보자면 가수 최정원이 과거 자신의 옛 연인인 제보자 와이프에게 카톡으로 "보고 싶다, 술 한잔 하자" 등 연락을 하여 수차례 만났으며 함께 최정원의 집에 갔던 것까지 밝히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제보자의 가정은 파탄이 났으며 현재 최정원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상태라고 합니다. 최정원의 입장은 '어떠한 행위도 없었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태이며 본인의 SNS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사건의 진실

사실 이러한 사건들의 예전 경우를 보면 양측 다 힘든 시간이 될 거라는 것은 기정사실입니다. 최정원은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 살아가는 연예인이기에 이러한 사건이 진실이든 거짓이든 최정원이라는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는 것은 기정사실이고 제보자의 경우에도 가정이 파탄 나고 그 가족의 어린 자식들까지 상처가 될게 뻔히 보이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하루빨리 양측 다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